content="DwRfB3IKLrqyUaT1Eec0KFTRvXpOD7KQumy4NNSWPto" /> 파랑새를 아시나요~(희망.행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랑새를 아시나요~(희망.행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산쟁이 오늘 소개시켜드릴
친구는.. 파랑새 (중급애기)🐦🐦 에요

파랑새 ~아기를 만나게 된게
산을 타고 내려와~
차도로 이동중 ~
도로 한가운데 이녀석이 떡 버티고 있는거에요~
크락션 빵빵 해도 가만히...다가가도 가만히..
이소중 낙오되었나?
주변을 돌아보고
기다려도 파랑새 어미가 안보여 기다림 끝에
약초방으로 대리고 오게 되었어요~

실제로 보면 머리도 크고?
몸도 큰 ~어른새 처럼 보입니다~^^
파랑새는 중형조류 이며~
털의 색이 너무 이쁘게 되어 있어요~
머리와 꼬리는 검은빛색 등 날개에는 푸른 자색이 멋지게 있어 오묘한 새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아직 날지 못해 이렇게 나둬도 도망가질 않네요.
먹이도 주고 물도 주고
운동도 시키고 어는정도 날수 있을때
처음 만났던 곳에
대려다 줄려 합니다~^^!

찾아보니 이렇게 계란을 삶아 노른자만
따로 주면 된다고 해서~
노른자 그냥 줘봤지만..실패..
그냥 받아 먹는 아이가 아니라서 다 조각.조각 내버리네요~~
그래서 주사기에 노른자와 물을 약간 섞여
입 벌렸을때 깊숙이 집어넣어
쏴주니~~꿀꺽 넘기더라고요 ㅎㅎ
아~~새도 키우게 될줄..
그것도 ...파랑새.

물(생수)도 이렇게 주사기로 넣어
똑같이 입속 깊숙히 넣고
쏴주면 되요~^^
월래
곤충류가 이 녀석 주식이라고 하는데..
주는게 힘들더라고요~^^
귀뚜라미 잡아 몇번 먹였는데
산건 바로 못 먹어 살짝 눌러~
잎속 깊숙히 넣어주면 먹습니당~🤗🤗

파랑새 는 하늘의 천사라고 하더라고요
파랑새 꿈은 행운 .희망.재수.재물.이라고 합니다.
이 파랑새 길조 라고 생각하고
잘 케어 해서 날려줄께요~^^!!
여러분들도 소원 빌어보세요~^^!
파랑새야~~코로나 언능 없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