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DwRfB3IKLrqyUaT1Eec0KFTRvXpOD7KQumy4NNSWPto" /> 2021년 노루구출 이야기~!! 모닝와이드찰영~!!
본문 바로가기

약초방송

2021년 노루구출 이야기~!! 모닝와이드찰영~!!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산쟁이
인사드려요~~
소개시켜 드릴 사진들은 제가 산행후
하산하다 밭 그물에 노루가  뿔이 그물에 걸려
제가 구해주는 사진이에요~^^!

노루가 얼마나 여기에 있었는지
주변 흙을 보면 빠져나갈려고
이리저리~~
파해친 흔적이에요~
ㅜㅜ 불쌍해서~~

저도 귀농도 준비하고 있지만..
동물도 키우기에~
그것도 노루 잖아요~~
구해주는 영상보고..욕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전 동물을 키우는 사람으로
당연히 구조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바로 구조했어요~~
시간은 걸렸지만..그래도
안전하게..ㅎㅎ

검은 비닐로 눈을 가리고
그물을 풀어주니 가만히 있다가~
살았다~~~♡♡♡

저리 행복하게
뛰어가네요~^^
잘한일이죠~^^!!
다들 동물도 사랑해주시고
농촌도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항상 좋은 컨텐츠 올려드리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