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DwRfB3IKLrqyUaT1Eec0KFTRvXpOD7KQumy4NNSWPto" /> 2022년 9월2일 첫송이 ~^^ 산쟁이송이산 드디어 나옵니다~
본문 바로가기

약초방송

2022년 9월2일 첫송이 ~^^ 산쟁이송이산 드디어 나옵니다~

반응형
SMALL

드디어 첫송이가~^^여기는 산쟁이송이산~^^!

울 형님과 둘이 송이가 올라왔나 미리 탐색하러 왔네요~^^항상 산에 오르면 이렇게 즐거워요~

산 오른지 얼마 안되 ~살포시 내민 #첫송이
너무 귀엽네요~^^!! 고지를 보니 500고지~!
드디어 시작하네요~^^경북~^^!

첫송이 들고 입에 대보고 ~^^  추석전 송이가 풍년되어 다들 대박나셔야되는데요~^^
드시는분들도 싸게 드시고 ㅎ

울 형님도 냄새를 ㅎㅎ 너무 죽입니다 라고 ㅎㅎ

큰갓버섯 ~^^! 늦여름 부터 가을까지 식용인
큰갓버섯~^^  참나무 군락지 부근  잘 나옵니다~^^!

독버섯 이랑 비슷하게 생겼으니 꼭..모르시는건
드시지 마세요~~꼭~!!!!!

싸리버섯도 이렇게 올라오고 ~^^
크면 따서 살짝 데치고 우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싸리버섯~^^!!

싸리버섯도 이렇게 군락으로  나오니 더 커지면
한봉다리 금방 채웁니다~^^

절벽에 껴있는 쌍대 산도라지도 살포시 보이고
오늘 산쟁이 송이 능이산 정찰 성공~^^!!
많은분들 추석전 송이 능이 주문 주시는데
매일 매일 산다니며 꼭 맞쳐드릴수 있다고 노력하겠습니다 ~^^!

https://youtu.be/DYrS-0Qpf_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