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DwRfB3IKLrqyUaT1Eec0KFTRvXpOD7KQumy4NNSWPto" /> 대물 산도라지~ 이런 대물 만나기 힘들어요~^^!
본문 바로가기

약초방송

대물 산도라지~ 이런 대물 만나기 힘들어요~^^!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경북약초세상 리더
산쟁이 인사드립니다~^^!
저희 회원분들과 제 송이산으로~^^

먼저 반겨주는건~~
쫄깃한 식감의 (민자주방망이버섯)가지버섯이 줄로 나있네요~^^

또 다시 반겨주는 개다래 넝쿨~~
다래 넝쿨과 비슷하지만 개다래 넝쿨은
잎장을 보면 하얀색칡이 칠해져 있어 구분이 쉬워요~^^

저기 가운데 울퉁불퉁한것 보이시죠~통풍에 좋은 충영이에요~^^! 개다래 충영이라 잘 부른답니다~!

산 열심히 타던중~~
옆 골창(골짜기) 경사진 면에 보이는
#대물산도라지 싹대~~
싹대 굵기도 어마무시 ㅎㅎ
자세히 보니 3개의 싹대가~~
대물의 기운이~~스멀스멀♡♡

경사진 곳에서 매달려 캐다보니
잔뿌리 다칠까봐..조심조심~^^!
와~~
#산도라지 통 보소~~굿~~
멋진 놈 하나 잡겠네요~^^
4시간..동안 낑낑~~힘 무쟈게썼네요

와 끄집어 보니
이런 잔미도 멋지게 뻣은
도부인 ~~대물이 튀어나오네요~^^
심마니 생활하면서 한번 보기도 힘든 물건인데요~

소주병과 비교해봤어요 ㅎ
#산도라지 몸통이 굵긴 굵죠 ㅎ
잔미도 잘 나오고~~

산도라지 총길이가 1m40cm 나 되네요 ㅎ
대형 박스도 모잘라
구부려 사진을 ㅎㅎ
이런 대물 #산도라지 보셨나요~^^
보통 바닷가 섬 에는 대물이 자주 나오는데
육지에서 이런 대물 보기 힘들죠~~

용천병 44호 병에 퐁당~^^!
이로써 대물 #산도라지 3병
만들었네요~^^!
모양이 앞으로 팔 뻣고 자전거 타는듯 ㅎㅎ
자전거 타는 도부인 이라고
이름 붙였어요 ㅎㅎ
적어도 나이는 100년 되보이죠 ㅎㅎ
너무 멋진 도부인 보시고
행복 가득하세요~^^
앞으로 자주 올려드릴께요~^^!!

대물 산도라지 채심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