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DwRfB3IKLrqyUaT1Eec0KFTRvXpOD7KQumy4NNSWPto" /> 산행후기 천운이 나에게 딱^^
본문 바로가기

약초방송

산행후기 천운이 나에게 딱^^

반응형
SMALL

#산행후기
산에서 놀다 좋은거 보고 왔습니다.

골창 멋지죠~^^  음침한 기운이 팍팍!!
이런곳은 샅샅이 보는 산쟁이 습성~!!
뭐가 나올까요 ㅎㅎ

처음 반겨주는건~~잎장 진한 더덕 ~!!
잎장이 연한것보다 진한게 크넘이 나올 확률이
높아요 ㅎㅎ

알통이 굵은게 ~~턱~역시나~굵으네요 ㅎ
옆에 있는건 파다보니 같이 딸려나온 옆지기?
향 진한 산더덕 향기 맡아보실래요?

또 다른 곳으로 이동중 만난 올무~!!
산에 올무를 뭐잡으실려고~~혹시 사람?
그냥 철거하자 ㅋㅋ 약초방으로 가지고옴 ㅎ

황절을 넘어 노랑 잎장만 달랑한개~~
아시겠나요?
산삼귀신인 저한테는 걸리게 되어 있어요
하도 산을 많이 다녀서~~ 찾아냅니다~^^

홀로이 서 있는 잎장 쌩쌩한 산삼~!
들녁이 노랗게 물들어가는 이시즌에  황절이 안되고 쌩쌩한 사구산삼~!!
멋지구나~^^!!

완전 노란 황절산삼~!!
황절산삼과 애기 각구 ㅎㅎ
황절산삼이란  줄기와 잎장이 마르면서 누렇게 잎장이 바뀌고 밑 뿌리가 단단해지며 약성 또한 좋다라고 합니다~^^!!

가지버섯(민자주방망이버섯)도 보이고~^^
늦은 버섯시기 까지 나오는 맛있는 식감의
버섯입니다~^^!!

소나무 쓰러진곳 홀로이 서 있는 황절사구심~^^
썩어넘어진 소나무 덕분에 잠자고 잠자 고생많이 한 멋진넘입니다~^^!

약통 좋고 ㅎ 미정리 잘했고 잘 채심했고 ㅎㅎ
보기 힘든 고려인삼 종자의 30년 이상 삼입니다~^^!!
삼이란 약통 년식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죠~
이런 산삼은 진짜 보기 힘든거라 보시는분들도 행운이 가득하실껍니다~^^!!

2채는 넘고 넘어 산에서 ㅋㅋ 멋지죠 ㅎ
미정리 잘했고 나이도 있고 오늘 대박중에 대박했네요~^^!

1000걸음 산에서~~ㅋㅋ 다리운동 지대로~♡♡
따뜻한 밤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언제나  화이팅 ~!!

https://youtu.be/2yWgo3SDZZQ

[카카오맵] 경북 구미시 역전로 29-6 | 원평동 158-66

http://kko.to/3UF7fEZf0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