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DwRfB3IKLrqyUaT1Eec0KFTRvXpOD7KQumy4NNSWPto" /> 산에 쓰레기 줍다가 송이도 보고 대박~^^
본문 바로가기

약초방송

산에 쓰레기 줍다가 송이도 보고 대박~^^

반응형
SMALL

산으로
#경북약초세상 회원분들이자~
#녹원환경감시단 순천지부 회원분들과~!!

산 오르며 바위틈 부터 꼼꼼히 탐색~!!
이렇게 버린지 오래된 프라스틱 물병들이
곳곳이...버리지 맙시다..재발~!!!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할 산이잖아요~~!!

아~~~~~
산 타면서 목 말라 마셨을 물...
산은 저 쓰레기들 때문에 목이 탑니다..

군대에서 쓰던 발열팩~~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산속 주변 군대는 보이지도 않는데..
이게 왜 여기 있지...

산에서 담배..
말안해도 아시겠죠..
이럼 쇠고랑 찹니다~~
🚨산불 조심🚨

헉~~~~
쓰래기 열심히 줍다가
바위틈 밑을보니 뭐가 뿅하고 ㅎㅎ
송이버섯 이다~^^!!
송이 다 끝났다고 하는데..
이게 왼 떡이냐 ㅎㅎ

그것도 두개나~^^
뽑아보니 단단하고 실한
송이버섯~^^ 이런게 가을송이죠 ㅎㅎ
새벽에 추워 벌래도 안먹고
2등 개산품 ㅎㅎ

쓰래기도 한가방 차니~더이상 넣을곳이~~
담에 또와서  포대로 쓰래기 줏어 가야겠네요~~

  • 절대 쓰래기 산에 버리지 맙시당~!!♡♡

이렇게 좋은 일도 하니
이런 행운이 ~^^
항상 등산 하실때 봉투 하나씩  가지고
다니시면서 쓰래기 보이시면
줏어와 주세요~~
저같이 복 받으실껍니다 ㅎㅎ
행복한 날만 가득하시고 건강하세요~^^!